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야외용목재 관리방법 및 구매확인사항

     

  • 해외구매

    - 해외구매 -


    해외구매의 경우 국내 포워딩회사를 확인하시면, 지정한 장소까지 배송가능하며,

    이후 포워딩 회사를 통해 해외배송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2-2235-5844)로 문의 바랍니다.

  • 회원탈퇴

    - 회원탈퇴 -


    회원탈퇴는 언제나 가능하며, 재가입도 가능합니다.

    탈퇴시 회원정보, 구매내역, 적립금 등 모든 정보는 삭제되니, 양지바랍니다.

  • 무통장계좌안내

    - 무통장계좌안내 -


    농협 312-0019-4256-11 양순임(영가구)


  • 배송지변경

    -배송지변경-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로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문후 발송이 된 이후에 변경요청하시면, 변경이 불가하며,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사용

    - 적립금사용 -


    적립금 지급은 제품의 배송완료 후 1~3일 후 적립이 되며,

    사용은 1만원부터 사용가능합니다.

  • 영수증/증빙서류

    - 영수증/증빙서류 -


    세금계산서 및 납품서 등 필요한 서류의 경우는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2235-5844)로 문의 하셔서 신청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발급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품/교환/AS

    반품/교환/AS


    1. 반품

    제품 수령 후 반품을 원하시면, 포장상태 그대로하여 고객센터로 반품의사를 전달해주시고, 제품의 택배사로 반품 접수하시면 됩니다.

    단순변심 반품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품 접수하지 않은건의 경우는 반품거부가 될수 있으며, 제품과 포장상태에 따라 거부가 될수 있습니다.)


    2. 교환

    수령하신 제품의 부품누락, 파손 등의 사유로 교환을 원하실경우는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택배로 부품또는제품전체를 맞교환해드립니다.

    (파손의 경우 핸드폰 사진을 촬영하여, 010-3770-5844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3. A/S

    제품 수령 후 제품의 파손및누락사항을 바로 확인해주셔야 하며, 사용중 파손에 대해서는 유상실비처리 될수 있습니다.

  • 배송조회

    안녕하세요 영가구입니다.


    배송조회를 원하시면, 로그인후 마이페이지로 가셔서

    주문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내역과 함께 배송조회도 가능합니다.

    단, 현재는 제품 발송 직후 송장번호 입력이 안되는점 양해해주시고,

    당일 2시전 입금완료하신분은 저녁이나 다음날 오전에 배송조회를 해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야외가구견적문의

상품 Q&A

상품 사용후기



INSTAGRAM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